슈가링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ANADEN), “탄탄한 브랜드 입지, 매출 상승 요인”
상태바
슈가링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ANADEN), “탄탄한 브랜드 입지, 매출 상승 요인”
  • 박홍규
  • 승인 2020.07.06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성공적인 모양새를 보이고 있는 기업들의 공통점은 ‘브랜드 가치’ 제고에 있다. 소비자들이 어떤 한 분야를 떠올렸을 때 자연스럽게 브랜드 명이나 해당 제품 명이 생각된다면 이는 브랜드가 시장에서 인정받는다는 것을 뜻한다.

슈가링왁싱 전문 브랜드 아나덴(ANADEN)는 이 같은 경우에 있어 국내 왁싱분야의 대표적인 사례로 알려져 있다. 런칭 당시 국내 최초 ‘전문 슈가링 브랜드’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을 보인 아나덴은 최근 왁싱 수요자들의 대거 증가 속에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연간 12만명의 누적 방문 고객 성과를 이룬 올해 아나덴은 5월 평균 1100만원, 6월 평균 1200만원 이상의 매출 기록을 함께 공개했다. 이어 1500만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한 지점이 15곳, 2000만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한 곳도 4곳에 달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아나덴의 왁싱전문 제품 판매 역시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아나덴은 이 같은 성과가 지속적인 가맹점 지원을 통해 꾸준한 매출 향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가맹본부의 체계적인 관리가 큰 역할을 했다고 전했다.

또 아나덴은 7월 본사의 전액 지원을 통해 ‘5천만원 상당의 고객 감사이벤트’를 통해 지점 별 고객 유치를 위한 지원에 나섰다. 해당 이벤트의 경우 가맹점 방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명품백과 왁싱 후 피부진정에 도움이 되는 재생세럼을 비롯한 스타벅스 이용 쿠폰과 친환경 소재의 요가매트 등을 각각 전달한다. 

이어 전국 191개의 온라인 맘카페 내 홍보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지점 성장 및 매출 향상에 전폭적인 지원에 나서고 있다.  

또한 아나덴은 지점 별 마스터바이징 시스템을 통해 다년간의 매장관리 및 분석 경험을 토대로 한 고객응대 매뉴얼과 지점관리 및 매출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최근 가맹 60호점을 돌파하며 성장세 속 국내 대표 전문 왁싱 브랜드의 자리를 지켜나가고 있다고 전한 아나덴은 오는 30일부터 8월 1일까지 진행되는 코엑스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