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비타민 브랜드 ‘바디닥터스’, 네이버쇼핑 인기 브랜드 1위
상태바
멀티비타민 브랜드 ‘바디닥터스’, 네이버쇼핑 인기 브랜드 1위
  • 박주범
  • 승인 2020.07.07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비대면 쇼핑 문화의 확산으로 온라인 구매가 늘고 있는 가운데, 멀티비타민 브랜드 ‘바디닥터스(bodydoctors)’가 네이버쇼핑 비타민제 인기 브랜드 1위로 급부상해 그 배경에 이목이 집중된다.

7일 네이버쇼핑에 따르면, 바디닥터스는 전체 상품 리뷰 수가 7만5000여 건을 돌파하며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또 실구매자들이 남기는 네이버쇼핑 평점에서는 평균 4.6점(5점 만점)을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이처럼 온라인에서 급부상하고 있는 바디닥터스는 자연 유래 원료를 기반으로 인위적인 맛을 내는 감미료나 향료 등을 쓰지 않는 건강한 비타민미네랄 제품을 선보이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중국산 원료를 지양하고 안전하게 생산된 유기농 원료를 통해 안전성을 강화한 점이 돋보인다. 또 정제 형태를 만들 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HPMC, 이산화규소, 착색료, 감미료, 착향료 등의 인체 유해 의심 성분을 일절 넣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제품마다 원료의 특성을 고려해 최적의 제조방식을 사용한 것도 눈에 띈다. 네이버쇼핑 유산균부문 1위를 기록한 바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클래식’의 경우, 위산과 담즙산에 쉽게 사멸되는 유산균의 특성을 고려해 특허 받은 해조류 유래 고분자 코팅으로 유산균의 생존율을 극대화했다.

또 4000건 이상의 리뷰를 달성한 알티지 오메가3는 열에 쉽게 산패되는 오메가3의 성질을 고려해 저온에서 인체에 무해한 이산화탄소로 유효성분을 추출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바디닥터스 관계자는 “바디닥터스는 식약처의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인 GMP 인증시설에서 엄격한 품질관리 아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며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이끌어 낸 것 같다”고 전했다.

사진=바디닥터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