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 공인모,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 취득 무료인강으로 가능케 해
상태바
네이버 카페 공인모,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 취득 무료인강으로 가능케 해
  • 허남수
  • 승인 2020.07.08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 취득을 무료인강으로 할 수 있도록 하여 수험생들의 부담을 낮추고 있다.

공인모는 올해부터 변경된 직업상담사2급 시험 출제 기준을 반영한 최신 인강을 선보였다. 여기에는 해마다 변경되는 관련 법률 및 제도도 반영되어 있다. 특히 EBS 등에서 강의 경험이 풍부한 교수진이 이끌어 신뢰도도 높은 편이다. 교수진은 직업상담사2급 필기 및 실기 인강과 함께 볼 수 있는 교재도 집필하여 저자 직강을 선보였다.

공인모의 직업상담사2급 인강은 시험과목별 이론 및 문제풀이로 나누어져 있으며, 내용은 직업상담사2급 난이도와 기출문제를 기반으로 구성되었다. 이에 수험생들은 공부를 진행하며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고, 문제 해결 능력을 끌어올릴 수 있다.

수험생들이 직업상담사2급 필기 및 실기 시험을 준비하며 필요한 공부방법이나 질문은 교수진 및 다른 수험생들에게 할 수 있다. 직업상담사2급 합격수기를 보며 방향이나 암기법 등을 잡아 나갈수도 있다.

직업상담사2급 독학을 하는 이들에게 필요한 수험 정보들도 확인 가능하다.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의 전망, 연봉, 취업과 관련된 내용은 물론, 2020년 직업상담사2급 필기 및 실기 시험일정, 공부방법도 포함된다.

한편, 공인모는 직업상담사2급 외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고졸 및 중졸 검정고시, 군무원, 부사관, 9급공무원, 경찰공무원,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국제무역사, 무역영어를 포함한 총 20여 분야의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네이버 카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