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블럭, 아트-문화-푸드 테마로 '썸머 트래블 투어' 진행...여름 휴가 떠나볼까?
상태바
나인블럭, 아트-문화-푸드 테마로 '썸머 트래블 투어' 진행...여름 휴가 떠나볼까?
  • 황찬교
  • 승인 2020.07.09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FD 그룹의 복합문화공간 '나인블럭'이 7월 14일부터 9월 13일까지 두 달 동안 '썸머 트래블 투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썸머 트래블 투어는 올 여름 국내 여행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고객들이 이색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나인블럭의 특별한 여름 프로모션이다. 지점별 특색을 살려 아트, 문화, 푸드 등 세가지 테마로 기획된 다채로운 여름 여행 콘텐츠를 선보인다.

'아트 트래블(ART TRAVEL)' 테마에서는 전시와 클래스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김포점에서는 '반 고흐 인사이드2' 전시 입장권과 루트889 브런치, 나인블럭 커피가 결합된 아트 브런치를 준비한다. 또한 나인블럭 상징이 담긴 엽서를 컬러링 하며 힐링할 수 있는 컬러링 아트, HS 아트 스쿨의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하는 아트 클래스 등을 선보인다.

'컬처 트래블(CULTURE TRAVEL)' 테마에서는 플리 마켓과 버스킹 공연 구성으로 더 풍성한 볼거리와 함께 진행되는 썸머 트래블 마켓을 만나볼 수 있다. 중대동점과 고기동점에서는 한 잔의 커피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체험할 수 있는 로스팅&핸드드립 클래스와 ICED핸드드립 클래스를 각각 진행한다. 이외에도 앨리스가든과 함께하는 가드닝&플라워 클래스와 캔들 홀더, 팔찌, 향수 등을 직접 만들어보는 라이프스타일 클래스 북 트래블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커피부터 베이커리와 맥주까지 나인블럭이 자랑하는 음식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푸드 트래블(FOOD TRAVEL)' 테마도 있다. 나인블럭이 새롭게 출시한 월드 와이드 콜드브루 캔을 시음할 수 있는 콜드브루 테이스팅,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어울리는 베이커리 페어링을 제안하는 아이스 커피 페어링, 2+1 행사와 함께 즐기는 맥주 해피아워 등을 진행한다.

온라인으로 참여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썸머 트래블 투어 기간 동안 나인블럭과 함께한 순간을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더 스테이 힐링파크 숙박권을 제공한다. 멤버십 앱으로 참여하는 ‘미션 스탬프’도 진행한다. 썸머 트래블에 참여하여 수행하는 단계별 미션을 성공하고 스탬프를 적립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과 일정, 지점 정보는 나인블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나인블럭 관계자는 "나인블럭에서 즐기는 여름 휴가 콘셉트로 색다른 여행 공간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준비했다"며 "예술, 문화, 음식 등 나인블럭이 가진 다채롭고 색다른 콘텐츠를 활용해 즐거운 여름 휴가 경험을 선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 = 나인블럭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