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공식 기록 올해도 이어갈 것"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공식 기록 올해도 이어갈 것"
  • 허남수
  • 승인 2020.07.09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업계 유일의 합격자수 최고기록을 공식 인증받았다.

단일 교육기관 중 2016년, 2017년, 2019년까지 총 3회 '공인중개사 한 회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다. 이러한 기록은 대한민국의 최고기록을 공식 인증하는 기록인증 전문기관인 한국기록원으로부터 받은 것이기에 더욱 의미를 지닌다.

에듀윌 관계자는 "오랜 경력을 자랑하는 베테랑 교수진, 44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지키고 있는 교재, 합격전략연구소가 개발한 커리큘럼의 조화가 최고기록을 달성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라며 "올해에도 합격 커리큘럼으로 구성한 강의를 통해 온오프라인을 가리지 않고 많은 수험생이 합격까지 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에듀윌은 2021년까지 최종합격할 경우 수강료를 환급하는 '100% 환급 평생패스'와 두 번의 도전 기회를 지원하는 '1+1 안심패스' 인터넷 강의를 운영하고 있다. 100% 환급 평생패스의 경우 올해 1차 시험에만 합격해도 수강료 50%를 환급받을 수 있고, 다음해 최종합격하면 나머지 50%를 추가로 돌려받을 수 있다.

6개 직영학원의 현장강의를 실시간으로 수강할 수 있는 '라이브클래스' 이용권이 포함돼 있으며, 1만명 이상의 전국구 인맥네트워크를 보유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의 이용자격이 주어진다. 또한 82만원 상당의 실무종합패키지도 무료로 제공한다. 경매실무·중개실무·토지실무로 구성돼 있다.

이 외에도 전국 20개 지역에 운영 중인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통해 체계화된 합격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에듀윌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