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키원 골드 B&G 7월 한 달간 선착순 특별 이벤트 진행
상태바
롱키원 골드 B&G 7월 한 달간 선착순 특별 이벤트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0.07.09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장 전문 기업 롱키원메딕스㈜가 성별 맞춤형 성장 관리 식품인 ‘롱키원 골드 B&G’를 대상으로 7월 한 달간 선착순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롱키원메딕스㈜는 수년간 어린이의 성장을 체계적으로 연구해온 기업으로, 지난 6월에는 기존 자사의 성장 관리 식품인 ‘롱키원 골드’를 성별 맞춤형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출시한 바 있다. 새롭게 출시된 ‘롱키원 골드 B&G’는 성장기를 겪는 자녀들의 성별에 따라 최적화된 성장 관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남자아이와 여자아이에게 각각 차별화된 성분을 더했다.

이에, 영양 관리가 시급한 여름을 맞이한 기념으로 특별한 선착순 한정 이벤트를 연다. 최근 아이들의 본격적인 오프라인 개학이 시작된 후 더위가 찾아오면서 아이들의 영양 균형을 위한 특별 관리가 절실한 상황이다. 롱키원 골드 B&G의 이번 이벤트는 이러한 여름철 아이 균형 성장 관리를 효율적으로 챙길 수 있으면서 추가 제품까지 얻을 기회다. 

이번 롱키원 골드 B&G의 이벤트는 본사 상담 전화로 1:1 맞춤 상담을 받고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제품 구매 시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추가 제품을 제공하는 등 어마어마한 혜택이 쏟아질 전망이다. 

특히나 롱키원 골드 B&G의 맞춤형 성장 상담 프로그램인 GMS 서비스는 본사 소속 상담사와 1:1 맞춤 상담을 진행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높다. 롱키원메딕스㈜의 전문 상담사는 전원 아동발달전문지도사 1급 자격증을 보유한 성장 전문가로 구성돼, 이용 경험이 있는 부모들의 만족도도 매우 좋은 편이다.

롱키원 골드 B&G 구매 관련 문의는 롱키원 골드 B&G의 홈페이지 및 전화 상담으로도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