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이야기의 솥죽. 솥밥. 수제이유식…맛과 위생으로 인기
상태바
죽이야기의 솥죽. 솥밥. 수제이유식…맛과 위생으로 인기
  • 박홍규
  • 승인 2020.07.09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월신정뉴타운’에 새로 둥지를 튼 죽이야기 신월 6동점의 솥죽, 솥밥, 진공유리병 닥터 이유식이 인기라고 본사가 전했다. 

신월신정뉴타운은 현재 4000가구 중 절반 정도가 입주했는데 그 중 30대 중반, 40대 초반의 젊은 엄마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다. 때문에 즉석 수제 이유식인 ‘진공유리병 닥터 이유식’ 선호도가 높다고. 이유식을 즉석에서 만들고 진공 유리병에 담아 주기 때문에 신선함은 물론 위생적인 면에서도 뛰어나 까다로운 엄마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죽이야기의 수제 이유식은 전날 예약하고 주문하는 시스템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신월 6동점에서는 1주, 2주 단위로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죽이야기 신월6동점이 위치한 신월신정뉴타운은 서울 시내 한복판에서 진행된 뉴타운이다. 3000여 세대의 목동 센트럴 아이파크위브와 900여 세대의 신정뉴타운롯데캐슬, 신정뉴타운 두산위브 등이 잘 어우러져 고급 힐 타운을 형성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인근 구도심과도 닿아 있고 신월 대주 파크빌, 신월 벽산 블루밍 등 아파트 근처에 전통시장(신곡시장)도 위치하고 있어 삶의 여유와 세련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신월 6동점을 새롭게 오픈한 배윤정 점주는 ”즉석 수제 이유식은 물론 솥죽, 솥밥까지 주민들의 반응이 매우 좋다. 특히 솥죽, 솥밥은 누룽지까지 맛볼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주로 젊은 층 고객들이 찾고 있다. 볶음밥 또한 맛이 매우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