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볼빨간사춘기·폴킴이 부른 '여기어때요' 앱 선공개
상태바
여기어때, 볼빨간사춘기·폴킴이 부른 '여기어때요' 앱 선공개
  • 박주범
  • 승인 2020.07.10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대표 최문석)가 볼빨간사춘기 안지영과 폴킴의 듀엣곡을 선보인다. 취향 중심 여행, 힐링의 가치가 담긴 올여름 캠페인 ‘취향대로 머물다’의 5번째 영상이다.

여기어때는 10일 안지영과 폴킴의 듀엣곡 ‘여기어때요’를 앱에서 선공개로 발표한다. 안지영이 직접 작곡, 작사한 곡으로 폴킴과 함께 ‘힐링 여행’을 속삭인다.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에게 한적한 국내여행을 추천하고, 취향대로 떠나는 회복의 시간을 주제로 담았다. 듀엣곡은 오는 11일 여기어때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날 수 있다.

노래는 쉴 틈 없이 바삐 지나가는 일상 속에 상대방의 안부를 묻는 안지영의 목소리로 시작한다. 폴킴은 우리에게 힐링이 필요하다며 둘만의 추억이 담긴 곳으로 떠나자고 화답한다. 감미로운 피아노와 어쿠스틱 기타 반주는 한적한 여행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지난 3일부터 여기어때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올여름 캠페인 영상 1~4편을 공개했다. 안지영은 인디고의 ‘여름아 부탁해’와 김광석의 ‘바람이 불어오는 곳’, 폴킴은 듀스의 ‘여름 안에서’와 마로니에의 ‘칵테일 사랑’을 편곡해 여유로운 여름 여행의 분위기를 살렸다.

여기어때는 ‘여기어때요’ 자작곡 라이브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국내 숙소에서 사용가능 한 100만원 쿠폰을 추첨(1명)을 통해 선물한다. 참여방법은 앱내 행사페이지에서 음악 감상 후 마지막 후렴가사를 적으면 된다. 행사는 오는 19일까지 열린다.

최명재 여기어때 마케팅 실장은 “여행을 소비하는 모습이 과거와 달라진 만큼, 새로운 여행의 가치를 전달하고 싶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자신의 취향을 찾아 나서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여름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전국 숙소 예약 시 사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을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선물하고, 서울, 경인, 제주, 부산, 경상, 강원, 전라, 충청 등 지역별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여기에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10% 중복 할인을 적용할 수 있어 혜택은 커진다.

사진=여기어때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