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P, 체지방 감소 기능성 건강식품 ‘하드번’ 선보여
상태바
BUP, 체지방 감소 기능성 건강식품 ‘하드번’ 선보여
  • 허남수
  • 승인 2020.07.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BUP가 체지방 감소와 붓기 제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하드번을 10일 선보였다.

하드번 제품의 주원료인 녹차추출물은 체지방 감소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에 부원료로 AMPK(AMP-activate Protein Kinase) 효소를 활성화시키는 돌외잎주정추출물을 함유하여 체지방 감소도 기대해 볼 수 있다. AMPK는 ATP 생산과정을 촉진하는 효소로 주로 근육, 지방 등에서 작용하여 AMPK가 활성화되면 지방분해를 촉진하고 지방합성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해당 제품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여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은행잎추출물과 부원료로 단호박추출물, 옥수수수염추출물, 브로멜라인(식물성프로테아제)을 함유하여 붓기 제거 효과를 한층 강화시켰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브로멜라인 성분은 파인애플 줄기에서 추출한 천연 단백질 분해 효소로 염증 완화와 붓기 제거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이 외에도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영양소인 셀렌과 레몬밤, 히비스커스, 아미노산혼합분말, 혼합유산균 등의 원료를 체계적으로 배합하여 균형 잡힌 체중 감량을 하고자 할 때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업체 측 관계자는 “‘하드번’은 식약처 인증 기능성 원료인 녹차추출물과 은행잎추출물을 주원료로 하여 하루 한 번 간편한 섭취로 체지방과 붓기 관리가 가능하다”며 “특히 혈행 개선 효과가 있는 은행잎추출물을 함유하여 하체 비만, 붓기 등으로 고민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하드번이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하드번은 슬림라운지 스마트 스토어팜 혹은 공식 판매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