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항공사, 김포공항 수요 활성화 프로모션 '랜선 여행 사진 공모전'
상태바
한국공항공사, 김포공항 수요 활성화 프로모션 '랜선 여행 사진 공모전'
  • 박주범
  • 승인 2020.07.13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공항을 운영하고 있는 한국공항공사(사장 손창완) 서울지역본부는 문화체육관광부 ‘2020 특별 여행주간’을 맞이하여 코로나19로 침체된 국내여행과 공항 상업시설을 활성화하기 위해 전 국민 대상 'SNS 랜선 여행 사진 공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김포공항에서 운항하는 국내선 취항지(김해·제주·광주·여수·울산) 중 가보고 싶은 여행지와 본인 사진을 합성하여 김포공항 공식 SNS 팔로우 후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13일부터 8월 2일까지 실시될 예정이며, 총 13명에게 국내선 왕복 항공권 및 공항 입점식당 이용권이 지급된다. 

최근 김포공항은 제주 노선 수요 회복과 LCC 항공사들의 국내 노선 다각화를 위한 부정기편 운항(김해, 여수, 울산, 광주 노선) 등에 따라, 6월 기준 김포공항 이용객이 145만 2030명을 기록하며 전년대비 80% 수준으로 회복됐다.

조수행 한국공항공사 서울지역본부장은“코로나19로 침체된 국내여행을 정상화하고 공항 상업시설을 활성화하기 위해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 본부는 승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방역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공항을 이용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