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100% 착즙 과채주스 2종 출시
상태바
이디야커피, 100% 착즙 과채주스 2종 출시
  • 박주범
  • 승인 2020.07.14 0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가 농도 100% 과즙을 담은 RTD(Ready to Drink) 음료인  ‘비트&오렌지 주스’와 ‘사과&당근 주스’14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물을 넣지 않고 원료를 100% 착즙하여 만들었으며 인공첨가물도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패턴에 맞춰 고객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이번 과채주스  ‘비트&오렌지 주스’는 깔끔하고 상쾌한 맛이 특징이며, ‘사과&당근 주스’에서는 재료의 새콤달콤한 조화가 돋보인다.

또한 뉴트로 컨셉트로 추억을 자극하는 RTE(Ready To Eat) 스낵 ‘이디야 꿀 오란다’도 출시했다. 오란다는 옛날 전통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주전부리로 작은 과자 알갱이를 물엿에 버무려 강정 형태로 만든 과자이다. ‘이디야 꿀 오란다’는 아몬드, 호박씨, 해바라기씨와 벌꿀이 함께 어우러져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RTD 음료 8종, RTE 스낵 10종의 다채로운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특히 RTD 음료는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블렌딩 티’부터 건강을 생각한 ‘콤부차’까지 다양한 컨셉트로 폭넓은 고객층의 취향을 사로잡고 있다.

이디야커피 김주예 마케팅본부장은 “카페에서 건강한 맛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추세에 맞추어 착즙 과채주스 2종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최신 뉴트로 컨셉트를 반영한 꿀 오란다 역시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이디야커피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