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성 피부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서은메디스킨케어 장호원점, 1:1 맞춤 컨설팅 교육
상태바
문제성 피부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서은메디스킨케어 장호원점, 1:1 맞춤 컨설팅 교육
  • 허남수
  • 승인 2020.07.15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위생에 대한 중요성이 끊임없이 강조됨에 따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하루 중 많은 시간을 마스크를 착용하며 보낸다. 그렇기 때문에, 마스크를 장기간 착용하며 생긴 피부 트러블로 인해 고민을 하고 있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장호원 에스테틱샵인 서은메디스킨케어는 문제성 피부를 전문적으로 관리해 여름철 피부 트러블 관리에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서은메디스킨케어는 고급스럽고 위생을 갖춘 시설과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을 갖추고 있으며, 전문적으로 교육을 받은 원장이 상주하며 피부를 관리하고 있는 곳이다. 

서은메디스킨케어는 고객이 신는 실내화부터 살균 소독기를 통해 소독하는 등 위생을 최우선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문제성 피부 관리뿐 아니라 위생을 갖춘 장소를 통한 휴식과 힐링을 제공하기 때문에 샵을 찾은 이들에게 모두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 마치 피부과처럼 1:1 상담을 통해 맞춤 피부 컨설팅을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꼽을 수 있다. 샵을 찾은 모두에게 문제성 피부를 전문적으로 관리해주며 1:1로 세심하게 관리를 해주기 때문에 장호원 지역 내에서는 유명세를 타고 있다. 

서은메디스킨케어 김서은 원장은 “샵을 한번 찾았던 고객분께서 또 찾아 주시고, 또 지인을 데리고 오는 등의 경우가 있어 따로 홍보를 하지 않아도 될 만큼 성황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김서은 원장은 다른 에스테틱 피부샵을 운영하는 원장을 교육하는 원장으로 더 유명하다. 오랜 기간 에스테틱 샵을 운영하며 문제성 피부를 전문으로 관리해왔기 때문에 노하우를 배우고자 김 원장을 찾는 에스테틱샵 원장들의 수가 적지 않다.

서은메디스킨케어 김서은 원장은 “땀이 많이 흐르고 습한 계절인 여름은 피부 트러블이 일어나기 쉬운 계절이다. 마스크를 착용하는 시간도 길어 피부 트러블 고민을 하는 분들이 많은데, 저희 서은메디스킨케어에서는 전문적인 문제성 피부 관리와 함께 방문하는 분들 모두 편안한 마음을 가지고 돌아갈 수 있도록 관리와 함께 힐링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