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디에스 라임민트 프로폴리스치약, 잇몸관리에 도움돼…일시 품절
상태바
몽디에스 라임민트 프로폴리스치약, 잇몸관리에 도움돼…일시 품절
  • 허남수
  • 승인 2020.07.1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의 라임민트 명품치약이 구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언급되며 인기리에 품절됐다. 
 
라임민트 치약은 전 성분 공개 의무가 없는 의약외품 임에도 불구하고 전 성분을 공개하고 있으며, EWG그린등급의 성분으로 구성돼 있어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수용성 비타민 피리독신염산염을 함유하고 있는 라임치약은 치석제거 및 잇몸질환을 예방하여 잇몸과 치아를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양치 후에도 건조함 없는 구강을 위해 식물 성분 함유로 입 안을 메마름 없이 촉촉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자연유래 감미제 사용으로 입안의 환경을 상쾌하게 개선하고 구취제거가 도움돼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치아의 마모를 최소화하여 잇몸 및 치아의 치태를 제거하기 위해 입자가 곱고 고급형 연마제 덴탈 타입 실리카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몽디에스의 치약은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전 성분을 공개한 아기치약, 유아치약, 잇몸치약, 미백치약, 구취제거치약 등으로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해당 제품들은 공신력 있는 각 전문기관을 통해 엄격한 품질관리를 받고 있다. 
 
남녀노소 구분 없이 잘못된 생활습관으로 쉽게 발생할 수 있는 구강질환은 올바른 방법과 지식들을 습득한다면 충치예방, 구강관리에 대한 올바른 태도를 형성하게 되고 건강한 치아와 잇몸을 유지할 수 있다. 
 
아울러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최근, 올리비움 산후조리원의 입점 소식을 밝힌 바 있다. 이외에도 온누리약국&온누리스트어에 입점돼 있으며, 고양스타필드점 뷰티빌리지, 시코르(명동점, 용산I-PARK몰 등), 롯데마트 전 지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신세계백화점 등에서 베이비로션, 유아크림, 유아바디워시 등을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코로나19로 침체된 대한민국 소비 활성화에 힘을 보태고자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 품목 1+1이벤트 및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