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군무원 채용기회 붙잡는 '평생패스' 선보여...수강료 환급 혜택 더해
상태바
에듀윌, 군무원 채용기회 붙잡는 '평생패스' 선보여...수강료 환급 혜택 더해
  • 허남수
  • 승인 2020.07.15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수강료 환급 혜택을 갖춘 '군무원 평생패스' 과정을 선보인다.

해당 과정은 매년 늘어나는 군무원 채용인원에 발맞춰 많은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하고자 마련된 것이다.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어 7개 직렬을 충분히 대비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지텔프 및 토익 강의도 무료로 제공한다. 이로써 영어, 한국사 과목의 기준점수를 마련할 수 있도록 돕는다.

군무원 실전 모의고사도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기출과 유사한 문제로 구성돼 있어 실력 점검이 용이하며, 성적 관리 기능을 통해 약점을 효율적으로 보완할 수 있다.

평생패스 과정을 수강한 뒤 2022년 내 최종합격하는 수험생에게는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모두 환급해주는 혜택도 담고 있다. 더불어 2021년부터 매년 시험에 불합격해도 무제한 수강기간이 연장돼 합격할 때까지 계속 도전할 수 있다.

'군무원 평생패스'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사진 = 에듀윌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