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라인 참편한주방, 연구소 보유한 세븐원 업소용 초음파식기세척기 여름시즌 특가 이벤트
상태바
원라인 참편한주방, 연구소 보유한 세븐원 업소용 초음파식기세척기 여름시즌 특가 이벤트
  • 허남수
  • 승인 2020.07.16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라인 참편한주방이 세븐원 업소용 초음파세척기 여름시즌 특가 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시즌 특가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음식점을 운영하는 소상공인을 위한 재난지원으로 대폭 할인을 해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세븐원 업소용 초음파식기세척기는 원라인 참편한주방이 직접 생산하기에 공장 직영판매 시스템을 이루고 있으며 전국 100여곳 A/S망을 보유하고 있다. 또 업계에서 유일하게 과기부 장관 지정연구소를 보유하고 있다.

원라인 참편한주방의 세븐원 업소용 초음파식기세척기는 사용시 저소음뿐만 아니라 올해 기준 신기술 적용이 된 모델들만 출고 가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외에도 공장 직영으로 판매되어 영업수수료가 없기때문에 소비자에겐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최근 식기세척기 렌탈 시스템으로 추후 인수금을 요구하거나 회수하거나 등 다양한 나쁜 사례들이 보고 되어있어 사업점주 본인이 재산을 소유할 수 있는지 잘 검토하고 계약하여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원라인 참편한주방에서는 업소용 초음파식기세척기 외에도 업소용 수류식식기세척기 등 주방용품들을 확인 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