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의 쇼터뷰' 제시, 애교부터 팩폭 토크까지…오마이걸 승희와 찰떡 케미
상태바
'제시의 쇼터뷰' 제시, 애교부터 팩폭 토크까지…오마이걸 승희와 찰떡 케미
  • 이태문
  • 승인 2020.07.17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마이걸 승희 "제시, 실제로 훨씬 더 재밌고 친근해"

가수 제시가 게스트 맞춤 토크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제시는 지난 16일 SBS 모비딕 채널을 통해 공개된 '제시의 쇼!터뷰'에서 오마이걸 승희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제시는 애교 넘치는 승희의 개인기에 모두 반응하며 거침없는 리액션으로 분위기를 편안하게 만들었다. 또 승희가 자신의 표정을 따라 하자 즉석에서 직접 시범을 보였고, 카메라 뺏기 대결에서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도발적인 표정을 지어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특히 제시는 '애교 인터뷰'에서 반전 애교에 도전하는가 하면, 오마이걸의 'Dolphin(돌핀)' 안무를 열심히 따라하는 등 게스트 맞춤 진행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지막으로 제시는 승희에게 친근한 언니의 면모를 보였고, 승희는 제시에 대해 "뮤직비디오에서만 봤던 강한 모습보다 실제로 훨씬 더 재밌고 친근했다"고 말했다.

'제시의 쇼!터뷰'에서 제시는 매회 친근한 매력으로 게스트들을 사로잡고 있다. 꾸밈없고 편안한 진행은 네티즌들로부터 호평을 이끌었고, 특히 헬스 유튜버 말왕 편은 280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새로운 인터뷰 형식을 만들어 내는 '제시의 쇼!터뷰'는 유튜브, 페이스북, 곰TV, 네이버TV 모비딕 채널 등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30분에 공개된다.

사진 = SBS 모비딕 '제시의 쇼!터뷰' 캡처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