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히또 가서 몰디브 한 잔~"...쟈뎅, ‘까페리얼 칵테일’ 3종 출시
상태바
"모히또 가서 몰디브 한 잔~"...쟈뎅, ‘까페리얼 칵테일’ 3종 출시
  • 박주범
  • 승인 2020.07.20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두커피 전문기업 쟈뎅(대표 윤상용)이 신제품 ‘까페리얼 칵테일’ 3종을 출시했다.

바(Bar)에서 마시거나 레시피에 따라 제조가 필요한 칵테일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우치 타입으로 출시했다. 집, 캠핑, 여행 등 언제 어디서나 얼음컵에 부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라임 모히또’, ‘애플 마티니’, ‘피치 크러쉬’ 3종으로 구성됐다. ‘라임 모히또’는 새콤달콤한 라임과 상쾌한 민트 풍미를 강조해 마시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기분을 선사한다. ‘애플 마티니’는 청사과 본연의 향긋한 풍미가 특징이며 싱그러운 초록빛의 청량감을 전한다. ‘피치 크러쉬’는 복숭아 풍미에 새콤달콤한 맛이 더해져 입안 가득 사랑스러운 복숭아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제품은 편의점 이마트24에서 구매 가능하며 GS25, 미니스톱 등에도 추가 입점할 예정이다. 가격은 개당 2500원이다.

박민은 쟈뎅 마케팅팀 과장은 “국내 커피·티 업계를 선도해온 쟈뎅이 37년간 업계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상큼한 과일과 술을 블렌딩한 새로운 타입의 파우치 칵테일을 출시했다.”라며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고 편의점을 통해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많은 소비자들에게 호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사진=쟈뎅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