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지역 강아지분양 업체 ‘펫제이’, 7월 여름맞이 고객만족 사후케어서비스 이벤트 진행
상태바
서울·경기 지역 강아지분양 업체 ‘펫제이’, 7월 여름맞이 고객만족 사후케어서비스 이벤트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0.07.20 2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한경비지니스가 주관한 강아지분양 부문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펫제이가 ‘펫제이’가 올 7월, 창립 11주년과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대규모 강아지분양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와 같은 수상으로 투명성은 물론 강아지분양 브랜딩까지 인정받은 펫제이는 분양 후에도 사후관리팀을 통해 반려동물이 입양된 가정내에서 잘 자랄 수 있도록 아낌 없는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해당 업체는 ‘애프터해피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펫제이 네 전담훈련사과 수의사, 분양전문상담사를 통해 반려인의 고민이나 문의사항 등에 대해 면밀한 도움을 제공하며 필요할 경우 훈련사의 무료 교육 역시 받을 수 있다.

한편, 강남과 잠실을 비롯한 서울 전 지역과 일산, 인천 등의 수도권 지역에서도 강아지분양을 원하는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는 펫제이는 애견건강케어팀을 통해서 보유한 강아지를 건강하게 케어한다. 이와 함께 강남 강아지 분양 전문 업체 펫제이는 애견분양에 관한 전문상담팀을 구성, 펫플래너들과의 1:1 상담을 통해 강아지 분양에 대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펫제이 관계자는 “펫제이는 전문적인 시스템에 힘입어 일일 방문자가 100여명이 육박하고, 브랜드에 대한 평가 글이 5천여개가 넘는다. 또한 분양후기는 25,000여 건에 달하는 등의 기록을 달성했다”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이어 “펫제이는 50여 종, 300여 마리의 다양한 강아지를 보유하고 있어 견종들 중 대표 천사견으로 많은 사랑받아온 말티즈, 작고 똑똑하며 영리한 토이푸들, 작고 예쁜 외모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포메라니안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아이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강아지분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펫제이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