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라거, 온라인 셀렉트숍 29CM와 '오비라거 썸머 굿즈' 출시
상태바
오비라거, 온라인 셀렉트숍 29CM와 '오비라거 썸머 굿즈' 출시
  • 황찬교
  • 승인 2020.07.2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대표 배하준)는 오비라거가 2535세대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하는 온라인 셀렉트숍 29CM와 함께 '오비라거 썸머 굿즈'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오비라거 썸머 굿즈' 컬렉션에는 오비라거의 마스코트 캐릭터 '랄라베어'의 모습이 담긴 유리잔 세트와 코스터 세트를 비롯해 얼음과 맥주를 담을 수 있는 튜브형 아이스 버켓, 휴대가 용이한 접이식 미니천막 등 즐거운 여름을 위한 아이템 4종이 포함됐다. 해당 상품들은 7월 21일부터 8월 10일까지 약 3주간 29CM 공식 온라인몰 내 '스페셜 오더' 카테고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유리잔 세트 1만5000원, 코스터 세트 7000원, 튜브형 아이스 버켓 1만2000원, 미니천막 3만2000원이다.

선 판매기간 동안 29CM의 '스페설 오더'를 통해 '오비라거 굿즈'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는 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이후에는 29CM 일반 코너를 통해서 상품 구입이 가능하며 추후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오비맥주 브랜드 담당자는 "지난해 출시 이후 마스코트인 '랄라베어'를 활용한 굿즈를 제작해달라는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요청에 응하기 위해 이번 굿즈를 출시했다"며 "오비라거는 앞으로도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맥주 브랜드 이상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비라거는 100% 맥아와 독일산 호프만을 사용하면서 알코올 도수는 4.6도로 부드럽고 깔끔한 음용감을 가진 정통 라거 제품이다. 지난 5월에는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반영한 신규 TV광고 '오, 부드럽(Love)다'를 선보였으며 홍대입구, 잠실새내역, 부산 서면 등 젊은 소비층의 선호도가 높은 지역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운영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패션 브랜드 '게스(GUESS)'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도 선보이는 등 다양한 영역에서 맥주 브랜드 이상의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사진 = 오비라거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