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링왁싱 브랜드 아나덴, 전 제품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상태바
슈가링왁싱 브랜드 아나덴, 전 제품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 박홍규
  • 승인 2020.07.21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가링전문 브랜드 아나덴(ANADEN)이 전 제품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며 안전성을 높인 제품력 인증을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아나덴은 (주)글로벌의학연구센터 전문 임상 기관으로부터 아나덴의 전·후처리 제품 전 라인 10종 제품을 대상으로 한 인체 적용 시험을 진행, 전제품이 피부 저자극 제품으로 판단된다는 결과를 받았다고 전했다.

아나덴은 왁싱의 경우 진피까지 다루는 시술이기 때문에 해당 부위에 사용하는 제품의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고 전하며 엄격한 기준을 통한 과학적인 홈케어를 선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방면의 연구 및 개발을 진행했다고 덧붙였다. 

아나덴 관계자는 “ph(산도) 수치 5.2에서 5.8의 약산성을 유지하는 아나덴 제품 라인은 천연 유래계면활성제 사용과 알러지 유발이 없는 천연에센셜 향을 함유, 안전성을 높이는데 주력한 제품 개발을 진행해 왔다. 해당 제품 제작에 쓰이는 원료와 완제품 역시 EWG 그린 등급의 방부제를 사용함을 통해 피부 자극을 줄일 수 있는 방안에 대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해왔다”고 전했다.

아나덴은체계적인 시스템을 보유한 아카데미 운영을 통해 전국 지점 별 점주들의 전문성을 높이고 있다. 이를 위해 R&D 연구팀을 구성,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슈가링 왁싱에 특화된 전·후 제품 처리 라인과 유기농 페이스트 및 후처리 홈케어 라인을 보유한 아나덴은 차별화 된 제품 개발을 위해 지속적인 연구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8월 김포운양점을 비롯한 광주광천점과 광명철산점 등 전국 아나덴 가맹점 확장을 통해 다수의 고객을 만날 예정이라고 전한 아나덴은 30일부터 8월 1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창업박람회에 참가, 아나덴의 창업 시스템에 대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