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편입 단과캠퍼스, 대학편입 가능성 높여줄 8월 여름방학 집중과정 개강
상태바
김영편입 단과캠퍼스, 대학편입 가능성 높여줄 8월 여름방학 집중과정 개강
  • 박홍규
  • 승인 2020.07.21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스터디교육 편입대표 브랜드 아이비김영 김영편입의 분원 단과가 8월 여름방학 과정 개강을 앞두고 있다. 아이비김영 김영편입은 신촌과 강남 두 곳에 단과 분원을 두고 있으며 신촌단과, 강남단과 모두 7월 16일부터 8월 개강반 접수를 받고 있다. 강남단과 캠퍼스는 8/3(월)에 개강할 계획이고 신촌단과는 8월 초 순차적으로 개강한다.

강남단과는 8월부터 시작하는 일반편입 및 학사편입 수험생을 위해 8월 시작반 커리큘럼을 소개하고 있다. 8월에는 이론 총 정리와 응용문제풀이, 60일 집중반을 진행한다. 9월과 10월에는 실전 문제풀이와 주요대학 기출풀이가 진행되고, 11월에서 12월까지는 파이널 점검 및 2단계 전형 마무리가 진행된다. 

그 외에도 면접 및 자소서와 같은 2단계 전형 공개특강과 연세대 및 이화여대 대비가 가능한 영어논술 에세이 과정을 별도로 마련하여 특정 전형의 준비가 가능하게끔 하고 있다. 

신촌단과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학습분위기 만족도 설문조사에서 만족도가 94.1%에 달했을 정도로 면학분위기가 우수한 대학편입학원으로, 데일리평가, 모의고사 등에서 우수한 성적을 꾸준히 보이고 있다.

신촌단과는 인텐시브 이론과정과 심화문제풀이 과정을 두고 있다. 이론 과정은 대학편입을 지금 처음 시작하지만 2021학년도에 합격하고 싶은 학생, 편입준비가 늦어진 학생, 이론 재정립이 필요한 수험생에게 적합하다. 심화문제풀이 과정은 재도전 학생 고급 문제풀이 훈련이 필요한 수험생, 1타 교수진의 문제풀이를 듣고 싶은 수험생에게 적합하다.

아이비김영 김영편입 관계자는 “상반기 여러 학습변수로 인해 대학편입준비가 늦어진 학생들이 많다. 특히나 일반편입 지원자들은 비교적 시간이 많은 여름방학 때에 집중하여 역전을 노리는 것이 좋다”며 여름방학 집중 학습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아이비김영 김영편입은 대학편입시장을 선도하는 편입대표 브랜드로, 2020학년도 주요 상위권 대학 편입정원 대비 합격 편입인원을 최다 배출하였으며 해당 편입인원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수험생들을 편입합격의 가장 빠른 길로 인도하고 있다.

현재 강남단과와 신촌단과 모두 다양한 8월 수강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강남단과 및 신촌단과 8월 개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수강지원혜택은 아이비김영 김영편입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