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CNBC '성공의 법칙, 자수성가하고 싶다면?...부자 되는 다양한 방법 공개
상태바
SBS CNBC '성공의 법칙, 자수성가하고 싶다면?...부자 되는 다양한 방법 공개
  • 허남수
  • 승인 2020.07.22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 경제전문채널인 SBS CNBC의 '성공의 법칙'이 9월 처음으로 전파를 탈 예정이다.

신규 프로그램인 '성공의 법칙'에서는 성공한 자수성가의 이야기를 다루어 부자가 되는 비법을 소개하는 재테크 프로그램이다. 최신 경제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의 재테크 궁금증을 해결하는게 목표다.

성공한 사례자가 직접 스튜디오에 출연하며 성공 비법 외에도 개인적인 비하인드 스토리를 함께 공개해 시청자들에게 생생하고 자세히 성공 비법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전문가의 의견과 함께 '돈이 되는 정보'를 심층적으로 취재해 심도 깊은 내용을 시청자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SNS 및 포털사이트 등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경제 관련 이슈부터 일상생활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알뜰한 소비 노하우,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재테크 및 부동산 방법 등의 정보를 알기 쉽게 풀어 풍부한 경제 정보가 포함돼 있다.

진행은 SBS CNBC 대표 아나운서인 김용필 앵커가 맡아 신뢰감 있는 이미지와 깔끔한 진행으로 프로그램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프로그램 관계자는 "100세 시대에 맞춰 노후자금을 충분히 마련하고자 하는 시청자가 많다"면서 "재테크, 창업 노하우, 다양한 경제정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프로그램에 대해 "누구나 한 번은 상상하는 '성공'에 대한 이야기를 심도 깊게 취재하고 분석해 내용을 구성할 예정이다”라고 말하면서, 또 "스튜디오에 다양한 사례자로 CEO에서부터 서민 갑부, 소상공인, 성공인들 등을 초대해 생생하게 이야기를 전하겠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프로그램 방영되기 전부터 전국 곳곳에 숨어있던 성공인들의 출연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시청자들과 함께할 수 있는 방송을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어렵게 생각하던 경제방송이 아닌 다양한 시청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BS CNBC는 '성공의법칙' 프로그램 외에도 금융기관 종사자·CEO·경제 오피니언 리더층·일반인 등 경제에 관심 있는 시청자층이 선호하는 다양한 경제 프로그램을 방영하고 있다.

사진 = SBS CNBC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