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차돌, 홍현희ㆍ홍윤화ㆍ심진화도 반한 ‘나만의 꿀팁 챌린지’ 이벤트
상태바
이차돌, 홍현희ㆍ홍윤화ㆍ심진화도 반한 ‘나만의 꿀팁 챌린지’ 이벤트
  • 박주범
  • 승인 2020.07.22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름플러스가 운영하는 소고기 전문 프랜차이즈 ‘이차돌’이 방송 PPL을 활용한 이벤트 ‘나만의 꿀팁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차돌은 지난 5월 SBS FiL 예능 프로그램 ‘외식하는 날2’ PPL을 진행했다. 방송에서 연예인 홍현희, 홍윤화, 심진화 세 사람이 소고기 전문점 ‘이차돌’을 방문해 폭풍 차돌박이 먹방을 선보였다. 세 사람은 차돌박이와 차돌삼겹을 시작으로 ‘차돌초밥’, ‘와사비크림관자’, ‘구워먹는치즈’, ‘차쫄면’ 등 다양한 조합의 먹방을 연출하며 시청자의 침샘을 자극했다. 방송 직후 이차돌 매장방문 및 배달 매출은 150%까지 급증했다.

이차돌의 ‘나만의 꿀팁 챌린지’는 22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이차돌 맛있게 먹는 법’을 영상이나 사진으로 찍어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이차돌챌린지)와 함께 업로드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콘텐츠 URL을 응모하면 된다. 이 때 이차돌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를 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차돌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총 3000만원 상당의 순금 100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1등(1명)에게는 순금 30돈, 2등(3명)에게는 순금 10돈, 3등(5명)에게는 순금 5돈, 4등(15명)에게는 순금 1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5등(100명)에게는 이차돌 2만원 상품권을, 참가상 100명에게는 이차돌 1만원 상품권을 모바일 기프티콘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차돌 관계자는 “이차돌을 아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경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나만의 이차돌 꿀맛 조합을 주변 지인들과 공유해보며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이차돌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