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온도로 설정이 가능한 수영장 히트펌프로 설치 해결
상태바
원하는 온도로 설정이 가능한 수영장 히트펌프로 설치 해결
  • 허남수
  • 승인 2020.07.22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이 다가와 많은 현대인들께서 본격적으로 어느 곳으로 여행을 갈지 계획을 세우곤 한다. 요즘에는 호캉스라는 여행이 유행일 정도로 좋은 숙박업소를 찾아 여유로운 힐링을 즐기고자 한다. 그렇기 때문에 숙박업소를 운영하는 입장에서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

특히 수영장은 없어서는 안 될 시설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이를 통해 예약률이 좌우되고 있다. 여름에만 이용할 뿐 아니라 봄, 가을, 겨울에도 제공을 하고자 하지만 운영하는 입장에서는 운영비용으로 많은 부담을 느낀다.

이로 인해 유지비를 줄일 수 있으면서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한 수영장 히트펌프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메이저풀에서는 최신 기술이 적용된 고효율 수영장 전용 히트 펌프를 국내 런칭해 설치가 간편하고 이동도 가능하다.

어느 규모에도 상관없이 적용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경쟁력 있는 가격과 저렴한 유지 비용으로 풀빌라 시공이나 수영장설치를 할 때 이와 함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혹한기에서도 사용이 가능할 만큼 좋은 내구성을 지니고 있으며 신냉매 적용 및 최고의 기술력 및 엔지니어에 의한 설계로 다양한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으니 수영장 유지 비용에 대한 걱정이 커져만 간다면 겨울에 온수수영장뿐 아니라 여름에도 원하는 온도로 설정이 가능한 히트펌프를 이용해보는 것을 권장한다.

IOT 기술을 적용해 스마트폰으로도 기기를 제어할 수 있으니 수영장 규모와 크기의 맞는 시스템들로 설치해 운영비용을 줄여보길 바란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