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코어, 100% 유기농 NFC 타트체리주스 출시
상태바
뉴트리코어, 100% 유기농 NFC 타트체리주스 출시
  • 민강인
  • 승인 2020.07.22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가 100% 유기농 NFC 타트체리주스를 출시했다.

‘과일계의 레드 다이아몬드’로 불리는 타트체리는 마트에서 판매되는 스위트 체리에 비해 신맛이 강한 것이 특징으로, 멜라토닌 등의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여 생체 리듬을 조절하고 원활한 수면을 유도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뉴트리코어의 유기농 NFC 타트체리주스는 세게적인 타트체리 생산지인 터키에서 수확한 최고급 유기농 타트체리만을 원료로 사용했으며, 특히 원료의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해 미국ᆞ유럽ᆞ일본ᆞ중국ᆞ한국 등 무려 5개국에서 유기농 인증을 받아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아울러 이 제품은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오로지 타트체리 원과를 그대로 착즙하는 NFC 공법을 사용함으로써, 자연 그대로의 유기농 타트체리를 즐길 수 있다. 뉴트리코어는 NFC 공법을 사용하기 위해 주스 1병 기준 터키산 유기농 타트체리를 230과나 사용했으며, 갓 수확한 과일을 그대로 짜내 고유의 향과 맛 뿐 아니라 영양소 파괴도 최소화했다고 전했다.

실제로 뉴트리코어 타트체리주스는 원과를 가열하거나 농축액을 물에 희석하지 않아 높은 영양함량을 보인다. 타트체리의 핵심 유효성분인 식물성 멜라토닌의 경우 주스 1병당 무려 3만8340ng/L 함유돼 있어 동일 제품군 가운데 가장 높은 수치를 보이고 있다.

뉴트리코어 관계자는 “‘100% 유기농 타트체리를 원과 그대로 착즙해 주스로 만들었다”며 “물 한방울 섞지 않은 비가열 100% NFC 착즙 주스로 제품 1병당 유기농 타트체리가 230과나 함유돼 있어 더욱 진한 맛과 영양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사진=뉴트리코어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