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 대행업체 ‘SK주차장’ 65% 주차비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 대행업체 ‘SK주차장’ 65% 주차비 할인 이벤트 진행
  • 박홍규
  • 승인 2020.07.24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공항 주차 대행 전문 업체 ‘SK주차장’이 최대 65% 할인된 주차 요금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SK주차장’은 또 주차장 내 프리미엄 스팀세차 제휴업체 입점을 통해 오는 날에 맞춰 스팀세차 서비스도 받을 수 있고스팀세차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다. 

그리고 주차 이용객 중 제주도 여행객들에 한해 렌트카 비교 앱인 ‘카모아’ 렌트카 5000 원 할인쿠폰을 증정해 이용객들의 비용을 절감해 부담되지 않는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SK주차장’은 발렛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는데 주차 대행(발렛 서비스) 서비스를 담당하는 모든 기사는 수십 년 경력의 베테랑이다. 그리고 현대해상 발렛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여러 사고에도 원만한 대응이 가능하다. 

이용객이 차량을 접수할 때 발렛 보험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을 하기 때문에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다. SK주차장은 김포공항에서 약 1.5km 거리에 위치해 공항까지 셔틀로 3분도 걸리지 않는다.
 
SK주차장 관계자는 "당사는 현대해상 발렛 보험에 가입된 업체이기 때문에 믿고 차량을 맡기셔도 된다. 사고 시 대차가능 보험이 되어 있어 안심하고 맡기셔도 된다.  차량접수 시 발렛 보험전용 앱으로 사진 및 동영상 촬영으로 여행객과 기사의 불신을 해소해 고객들의 반응도 좋다"고 전했다.
 
SK주차장의 이용 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인천공항 주차 대행 서비스도 개시할 예정이며 인천공항 주차비, 주차요금과 관련된 문의도 함께 가능하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