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을 위한 아임오, 우먼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도약
상태바
여성을 위한 아임오, 우먼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도약
  • 허남수
  • 승인 2020.07.23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기농 생리대 선두주자인 아임오에서 여성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23일 밝혔다. 

아임오는 유기농 불모지였던 생리대 시장에서 한결같이 유기농 순면을 고집해 온 브랜드다. 올해로 10년차인 아임오는 작물을 해치지 않고 해충만 먹는 칠성무당벌레의 안심철학으로 원료부터 모든 생산과정을 꼼꼼히 따져 건강 기능식품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제품은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아임오 와이(Y)밸런스 프로바이오틱스』와 구강 항균에 도움을 주는 『아임오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다. 

아임오 와이(Y)밸런스 프로바이오틱스는 건강한 한국 여성의 질에서 유래한 특허 받은 유산균 3종(L.Plantarum, L.Fermentum, L.Salivarius)을 포함한 총 17종의 유산균이 함유돼 있다. 장벽에 부착해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 억제를 도와 건강한 장 환경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물없이 하루 한 포만으로도 30억 유산균을 보장하는 제품이며, 엽산, 아연, L-프롤린 영양소와 유익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가 배합되어 부원료까지 꼼꼼하게 신경 썼다. 

한편, 환절기 뿐만 아니라 계절에 관계없이 구강 건강을 관리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크게 늘면서 자연유래 성분인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호주산 프리미엄 프로폴리스 원료를 사용했으며 항산화 물질인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프로폴리스는 원료 특성상 수용화가 어렵지만 아임오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는 수용성 프로폴리스를 사용해 유화제를 첨가하지 않았다. 가방에 넣어 휴대 가능한 스프레이 타입 제품으로 간편하게 구강건강을 챙길 수 있다. 

아임오 관계자는 “여성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아 여성들의 삶이 더욱더 가치 있도록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여성들로 하여금 건강하고 활력이 넘치는 삶을 응원하고 진심으로 공감하고 소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