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 맞춤형 롱키원 골드 B&G, 부모들 관심 한 몸에… 문의량 폭증
상태바
성별 맞춤형 롱키원 골드 B&G, 부모들 관심 한 몸에… 문의량 폭증
  • 박홍규
  • 승인 2020.07.23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롱키원메딕스㈜에서 출시한 ‘롱키원 골드 B&G’가 성별을 구분해 아이들의 균형 성장을 관리하며 부모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중이다. 이에, 출시 직후부터 구매 문의 전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롱키원메딕스㈜는 지속해서 아이들의 균형 성장 및 발달을 전문적으로 연구해온 성장 전문 기업이다. 지난달, 자사의 어린이 성장 식품이었던 ‘롱키원 골드’를 성별 맞춤형인 ‘롱키원 골드 B’, ‘롱키원 골드 G’로 구분하여 출시하며 관심을 받았다. 

롱키원 골드 B는 남자아이의 성별 특성을 고려하였으며, 롱키원 골드 G는 여자아이의 성별 특성을 바탕으로 출시되어, 성별 맞춤형 성분을 더했다. 두 제품은 사춘기 이후 성별에 따라 신체적 특성이 달라진다는 점에 주목해, 성별을 구분하여 더 체계적인 성장 관리를 제공할 전망이다. 

이에, 출시 직후부터 많은 부모가 주목하고 있는 제품으로 손꼽힌다. 구매를 문의하는 전화 문의량도 증가했으며, 상당수는 실제 구매로도 이어졌다. 

롱키원메딕스㈜ 측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롱키원 골드 B&G는 성별을 구분해 효율적으로 성장기 관리를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맞벌이 등으로 아이들과 많은 시간을 함께하기 힘든 부모라도 내 아이 성장기 관리를 효율적으로 챙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롱키원 골드 B&G는 구매를 원할 경우 롱키원 골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화 상담을 진행하면 된다. 특히 해당 상담은 아동발달전문지도사 1급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상담사로 소속되어 있어, 아이 성장 환경까지 맞춤형으로 점검할 수 있다. 

롱키원 골드 B&G는 상담 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추가 제품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선착순 진행 이벤트로, 준비된 물량이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