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프랜차이즈 '벌떡 떡볶이' 복날 이벤트 진행
상태바
떡볶이 프랜차이즈 '벌떡 떡볶이' 복날 이벤트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0.07.23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떡볶이 프랜차이즈 '벌떡 떡볶이'가 복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복인 7월 26일과 말복인 8월 15일 인스타그램에 '@buldducks (벌떡대장)'을 태그해서 업로드 하는 사람을 추첨해 스타벅스커피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00매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벌떡대장'을 팔로워하고 좋아요를 누른 뒤 중복, 말복에 '@buldducks (벌떡대장)'을 태그하고 글을 업로드하면 된다. 

떡볶이프렌차이즈 ㈜시현2014 벌떡의 메뉴인 닭볶음탕은 신선한 국내산 닭만을 재료로 사용하여 만들어진다. 양념은 벌떡떡볶이 특유의 매운 소스로 조리되어 보는 순간 먹고 싶게 만드는 맛있는 비주얼을 자랑한다. 고기, 떡, 야채 등에 잘 스며든 소스와 적당한 맵기는 많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푸짐한 양과 촉촉하고 부드러운 닭고기의 육질 또한 벌떡 닭볶음탕만의 강점이다. SNS 상의 소비자들은 주먹밥이나 중국 당면과 함께 잘 어우러지는 벌떡 닭볶음탕을 인증샷을 업로드하며 닭볶음탕을 추천하고 있다.

분식프랜차이즈 ㈜시현2014 벌떡 관계자는 “신선한 재료를 고집하며 맛에 대한 정성을 다한 결과, 많은 분들이 닭볶음탕을 사랑해 주셔서 행복할 따름”이라며 “늘 한결같은 맛과 서비스로 더 많은 분들에게 닭볶음탕을 대접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떡볶이체인점 '벌떡 떡볶이'의 이벤트 행사 소식과 자세한 문의 사항은 벌떡 홈페이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