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폰,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 사은품 · 가격 반값 할인 이벤트 눈길
상태바
올댓폰,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 사은품 · 가격 반값 할인 이벤트 눈길
  • 민강인
  • 승인 2020.07.23 2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의 하반기 전략 노트 스마트폰 ‘갤럭시노트20’ 공개일이 임박했다.

내달 5일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갤럭시 언팩 2020’ 행사에서 갤럭시노트20, 갤럭시Z 폴드, 갤럭시Z 플립 5G 등 스마트폰과 갤럭시 워치3, 갤럭시 버즈 라이브 등 웨어러블 제품을 공개할 전망이다.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은 8월 7일부터 진행될 예정이고 8월 21일 정식 출시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갤럭시노트20 시리즈는 기본 모델은 엣지 디스플레이가 아닌 플랫 디스플레이로 후면에 엣지 형태의 곡선이 들어가며, 울트라 모델에 엣지 디스플레이로 두 제품 모두 전작 대비 디스플레이가 커진다. 1억만 화소 카메라는 울트라 모델에만 들어갈 예정으로 예상 가격은 갤럭시노트20 기본 모델 120만원대, 갤럭시노트20 울트라 모델 145만원대다.

한편, 갤럭시노트20 공개일이 임박함에 따라 온라인 스마트폰 시장은 사전예약 경쟁이 치열하다. 정식 출시일 전까지 사전 접수 건을 확보하기 위함으로 이에 따라 KAIT 정식 인증업체 ‘올댓폰’은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 최대 반값 할인 혜택으로 진행한다.

올댓폰에서 갤럭시노트20 모델과 갤럭시노트20 울트라 모델 사전예약 시 해외 여행권 2인과 갤럭시노트20과 동시에 공개 예정인 갤럭시 버즈 라이브, 갤럭시 탭,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삼성 공기 청정기 등 선택형 사은품을 지급한다. 추가로 삼성전자 제조사 사은품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갤럭시노트20, 갤럭시노트20 울트라를 사전예약자들에 한해 추첨식으로 공기계 증정, 기기값 반값 지원, 12개월 요금 지원을 제공한다. 올댓폰 관계자는 “개통되지 않은 공기계로 제공되며 갤럭시 워치, 갤럭시워치 액티브2도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얼마 전 갤럭시S20 당시에도 빠른 대처와 고객 케어로 문제 없이 사전예약 끝맺음을 맺으면서, 온라인 사전예약 전문 카페로서 노하우를 쌓아왔다. 이번 갤럭시노트20 시리즈도 사전예약 판매가 끝난 이후에도 꾸준히 고객 케어를 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밖에 올댓폰은 갤럭시노트20 출시에 기존 갤럭시S 시리즈와 갤럭시노트 시리즈를 할인하고 있다. 갤럭시S20 시리즈는 30만원대부터 구매가 가능하고 갤럭시노트9와 갤럭시S10 5G 10만원대로 갤럭시S9 0원 등 특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올댓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올댓폰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