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에 좋은음식 발효홍삼 ‘컴파운드케이’ 스터드칸 할인
상태바
면역력에 좋은음식 발효홍삼 ‘컴파운드케이’ 스터드칸 할인
  • 민강인
  • 승인 2020.07.2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금은 어느 때 보다 면역력 관리가 중요한 시기이다. 코로나19는 잠잠해지질 않고 더운 날씨로 인해 면역력이 약해지기 쉬운 계절이 왔기 때문이다. 이러한 이유로 항상 위생적인 생활습관이 필요하며 규칙적인 운동과 식습관이 중요하다. 면역력에 좋은 음식을 꾸준히 섭취해주는 것 또한 면역력 관리에서 중요한 부분으로 자리 잡고 있다.

몇 년간 꾸준히 면역력에 좋은 음식으로 손꼽히는 ‘발효홍삼’의 경우 인삼사포닌을 다량 함유 하고 있어 우리 몸에 여러가지 효능을 발휘하는데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는 이러한 효능을 기능성으로 인증했다. 피로회복과 혈액순환, 항산화, 기억력 개선 등 다양한 기능성을 인정 받아 건강기능식품으로 판매가 되고 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인삼사포닌은 고분자 물질이라 우리 몸으로 흡수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다. 인삼사포닌이 장내에서 효소를 통해 컴파운드케이(compound-k, CK)라는 물질로 전환, 흡수 되는데 식품의약품안전처의 2010년 보도자료에 따르면 한국인 4명 중 1명은 장내 효소가 없거나 비활성화 상태이기 때문에 컴파운드케이(CK)로 전환 시킬 수가 없다고 알려졌다. 면역력에 좋은 음식을 먹었지만 흡수가 되지 않는다면 아무런 소용이 없게 된다는 것이다.

이러한 문제를 지닌 사람들의 경우 컴파운드케이(CK)가 함유 된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흡수율을 활성화 시켜 장내 효소와 상관없이 누구나 쉽게 흡수가 가능하다. 최근 컴파운드케이 제품군이 많은 소비자들로 부터 관심을 받는 이유가 바로 이 때문이다.

컴파운드케이 전문 기업인 닥터웰라이프에서 출시 한 고함량 컴파운드케이 제품인 스터드칸 플러스가 할인 이벤트를 실시 하여 관심을 받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스터드칸 플러스는 누구나 흡수가 용이한 컴파운드케이 함량이 15mg 이상이며 진세노사이드 함량 또한 25mg 이상으로 총 6가지 기능성을 인증 받았으며, 현재 최대 50% 할인 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며 “중요한 시기인 만큼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컴파운드케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전했다.

사진=닥터웰라이프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