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가 되는 비법 낱낱이 파헤친다"…SBS CNBC '성공의 법칙' 9월 첫 방송
상태바
"부자가 되는 비법 낱낱이 파헤친다"…SBS CNBC '성공의 법칙' 9월 첫 방송
  • 허남수
  • 승인 2020.07.24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CNBC 신규 프로그램 ‘성공의 법칙’이 오는 9월 첫 방송된다.

‘성공의 법칙’은 성공한 자수성가의 다양한 이야기를 소개하는 교양 프로그램으로, SBS CNBC를 김용필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는다. 최신 소비 트렌드를 경제 동향에 맞춰 설명하는 등 소비자들의 재테크 궁금증을 해결할 예정이다.

‘성공의 법칙’은 특히 성공한 자수성가가 직접 스튜디오에 출연해 자신들만의 비하인드 성공 스토리를 들려준다. 이들은 시청자들을 위한 조언과 성공비법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으로, 부자가 되고 싶은 시청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뿐만 아니라 ‘돈이 되는 정보’를 심층 취재해 전문가의 심도 있는 의견을 시청자에게 전달하는 것은 물론 SNS 및 포털사이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경제 이슈, 누구나 일상생활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알뜰 소비, 부담 없이 도전할 수 있는 재테크 및 부동산 등의 용어 및 정보를 알기 쉽게 풀어낼 계획이다.

‘성공의 법칙’ 관계자는 “기존의 경제방송은 딱딱하고 지루하다는 편견이 있다. ‘성공의 법칙’은 이러한 편견에서 벗어나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프로그램을 만들 계획”이라면서 “노후자금 마련을 위한 재테크, 성공적인 창업 노하우, 다양한 경제 정보를 얻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누구나 꿈꾸는 ‘성공’에 대한 스토리를 심층 취재, 분석해 알려드릴 예정”이라면서 “스튜디오에 CEO, 서민 갑부, 소상공인, 성공인들을 초대해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고자 하니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