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회독 기출문제집', 온라인서점 7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 차지
상태바
에듀윌 '주택관리사 회독 기출문제집', 온라인서점 7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 차지
  • 허남수
  • 승인 2020.07.25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주택관리사 수험서 시리즈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주택관리사 부문 7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부터 8위까지 모두 차지했다.

1위에 오른 '2020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회독 기출문제집'은 최근 7개년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출제경향을 확실히 잡을 수 있도록 마련된 것이다. 최신 개정사항에 맞춰 의미가 없어진 문제는 일부 수정하거나 전체를 대체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더욱 정확한 기출문제 학습을 위해 세 가지 회독 장치를 마련했고, 최근 7개년 기출의 회차별 출제주제와 평균점수를 표와 그래프를 활용해 담아냈다. 출제주제 표는 어떤 주제에서 몇 문제가 나왔는지 확인할 수 있고, 평균점수 그래프는 난이도 파악과 실력 비교가 가능하다. 과목별 기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학습전략도 제시했다.

문제마다 기본서 교재의 목차에 따른 카테고리를 수록해 기본서와의 연계학습이 용이하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수험서 시리즈는 에듀윌 도서몰·교보문고·알라딘·인터파크 도서·예스24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에듀윌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