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SK주차장’, 최대 65% 주차 할인 화제
상태바
김포공항 ‘SK주차장’, 최대 65% 주차 할인 화제
  • 민강인
  • 승인 2020.07.26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공항 주차 대행 전문 업체 ‘SK주차장’이 김포공항 주차요금에 부담을 느끼는 이용객들에게 최대 65%까지 주차비를 할인하는 행사를 하고 있다. 이 행사로 이용객들은 여행 전 부담감이 줄어 짐을 하나 더는 마음으로 여행을 떠나고 있다. 

SK주차장은 가격 할인을 통하여 평일 8000원, 주말 1만 3000원으로 주차 가능하며, 2일 이상 주차 고객은 주차 대행(발렛)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주차장 내 프리미엄 스팀세차 제휴업체가 입점을 하여 오는 날에 맞춰 스팀세차 서비스도 받을 수 있으며, SK주차장 이용고객은 스팀세차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다.

또한 주차 대행(발렛 서비스) 서비스를 담당하는 모든 기사는 수십 년 운행한 베테랑들로 구성돼 있고, 현대해상 발렛 보험에 가입돼 있어 불미스러운 사고에도 적절한 대응이 가능하다. 이용객이 차량을 접수할 때 발렛 보험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사진 및 동영상을 촬영하므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관계자들은 “앞으로 계속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용객의 부담을 덜어드리고, 새로운 서비스를 추가해 최고 품질의 주차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업체를 이용하는 이용객들이 편하게 공항과 주차장을 오고 갈 수 있도록 SK주차장은 가까운(1.5km) 장소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특별히 제주도를 방문하는 이용객에 한해 렌터카 비교 앱 ‘카모아’ 렌트가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해 이용객들의 부담도 덜고 있다.

‘SK주차장’의 이용 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SK주차장 이용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인천공항 주차 대행 서비스도 시작할 예정이며, 인천공항 주차비, 주차요금과 관련된 문의도 함께 가능하다.

사진=SK주차장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