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한국관광공사 · 여기어때와 ‘T맵여행’ 오픈
상태바
SK텔레콤, 한국관광공사 · 여기어때와 ‘T맵여행’ 오픈
  • 박주범
  • 승인 2020.07.24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은 코로나 19 상황의 여름휴가철을 맞아 한국관광공사, 국내 대표 숙박예약 서비스 ‘여기어때’와 손잡고 ‘T맵여행’ 페이지(이하 T맵여행)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T맵여행은 코로나19시대에 적합한 언택트(Untact) 관광지나 무더운 여름철 사람들이 즐겨 찾는 밤 여행지,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숨은 명소 등 다양한 테마 관광지 소개를 통해 이용자들의 현명한 여행 및 휴가 계획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T맵여행은 T맵으로 휴가를 떠나는 이용자들에게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개인별 여행 콘셉트와 개인 취향에 따라 전국 1100여개 테마 여행지와 ▲사용자 위치에 기반한 전국의 여행지를 추천한다.

이용자들이 한 번의 검색만으로도 손쉽게 휴가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본인이 선택한 여행지 주변의 숙소도 함께 안내한다.

T맵여행은 ‘여기어때’와 제휴를 통해 여름휴가 성수기인 8월 19일까지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500명에게 숙소 20% 할인 쿠폰(최대 3만원)을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T맵 추천으로 언택트 관광지(61곳), 야간 관광지(39곳)을 방문한 2만명에게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 3만원권 ▲BBQ 황금올리브 세트 ▲설빙 애플망고치즈설빙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등 푸짐한 경품도 나눠준다. 경북지역 관광지를 방문하는 이용자들은 경북 지역상품권 ‘사이소 상품권’ 1만 5000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사진=SK텔레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