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뷔페 '드마리스 수원점', 여름맞이 랍스터 무료 제공
상태바
수원 뷔페 '드마리스 수원점', 여름맞이 랍스터 무료 제공
  • 허남수
  • 승인 2020.07.24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 뷔페 '드마리스 수원점'이 여름철 프로모션으로 1인당 랍스터 1마리를 무료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랍스터의 맛은 총 2가지로 담백한 맛을 원한다면 '랍스터 찜'을, 달달한 치즈맛을 원한다면 '랍스터 버터구이'를 선택하면 되겠다. 주문 후 조리를 시작하고 테이블로 직접 서빙되니 고객이 보다 안심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겠다. 주말 한정수량으로 진행하니 홈페이지 혹은 네이버 예약을 권장한다.

또한 고객들의 만족도 높은 식사를 위해 와인, 생맥주, 막걸리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신선한 해산물, LIVE 고급 요리 등 150여가지세계 요리에 맞는 주류를 페어링하는 것도 드마리스를 즐기는 방법 중 하나이다.

'드마리스 수원점'은 돌잔치, 웨딩, 기업행사 등 각종 행사에 맞는 전문 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차가 400여대 가능해 주말 모임으로도 호응을 얻고 있다. '더피아체홀'은 웨딩을 진행하는 공간으로 2시간 간격의 '나만의 예식'이 가능하다. 

드마리스 관계자는 "주례 없는 웨딩, 이벤트 웨딩 등 다양하게 가능한 것이 드마리스 웨딩홀의 장점, 하반기 웨딩 상담이 많은 시기이니 카카오톡으로 미리 문의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라고 전했다.

드마리스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 채널 친구 추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드마리스 예약실은 매일 오픈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상담한다.

사진 = 드마리스 수원점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