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냄새제거 향기로 대적하는 '리브센트 디퓨저'
상태바
화장실냄새제거 향기로 대적하는 '리브센트 디퓨저'
  • 허남수
  • 승인 2020.07.27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고 본격적인 장마철이 찾아오다 보니 전국 각지에서 많은 사고가 일어나고 있는 시점이다. 이와 같은 사고들은 일상생활에서도 냄새와의 전쟁으로 빈번하게 찾아오고 있어 어려움을 주고 있다. 

그럴 때 많은 소비자들이 선택하는 것이 화장실냄새제거에 도움을 준다는 향기 제품이다. 최근에는 액체형 대로 나오는 디퓨저 제품들이 향기를 바꾸어 준다는 점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모델들도 화장실냄새제거를 완벽하게 하는 것은 아니다. 바로 대용량이 아니어서 지속력이 좋지 못하거나 발향에서도 머리가 지끈거리는 냄새들로 오랫동안 사용을 하기 힘들기 때문이다. 

이런 상황 속에서 높은 매출을 올리며 주목을 받고 있는 브랜드가 있다. 바로 '리브 센트 디퓨저'이다. 대용량 디퓨저로 향기를 오랫동안 남겨주며 화장실냄새제거에서도 많은 도움을 준다는 것이 입소문 나기 시작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타 모델들과 달리 오랫동안 향기를 맡아도 머리가 아프지 않다는 것도 장점이다. 

'리브 센트 디퓨저'의 관계자는 "화장실냄새제거 등과 같은 문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향이 주는 영향력이다. 우리는 20년 경력의 전문 조향사를 통하여 프리미엄 향료의 원액만으로 배합을 진행하고 있어 화학적인 변화나 어려움이 없다는 것이 장점이다"라고 밝혔다.

화장실냄새제거로 만나볼 수 있는 해당 모델은 공식 판매처에서 30% 할인이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리브 센트 디퓨저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