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링왁싱 브랜드 아나덴(ANADEN), “오랜 연구 끝 최적 제품 '슈가페이스트' 개발"
상태바
슈가링왁싱 브랜드 아나덴(ANADEN), “오랜 연구 끝 최적 제품 '슈가페이스트' 개발"
  • 민강인
  • 승인 2020.07.27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가링왁싱 전문 브랜드 아나덴(ANADEN)이 자사만의 차별화 된 ‘슈가페이스트’ 개발에 성공하며 슈가링 시술 및 전·후처리 과정에서 가장 적합한 제품을 완성했다고 전했다. 

아나덴은 슈가 페이스트 관련 전문 기술진과 연구진, 생산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TF(task force 전문연구)팀을 신설하고 수많은 부위별 모(毛)타입 수집·분석을 진행한 뒤, 약 30T 이상의 유기농 슈가를 사용해 1200회 이상의 물성테스트와 실제 모델 적용 테스트를 진행했다.

아나덴 측은 연구 결과, 모 끊김 현상을 줄이고 시술 후 모가 자라나는 속도를 줄일 수 있음을 확인했다고 전하며 경모와 직모 뿐 아니라 연모, 잠복모 등 처리에 어려움이 많았던 형태 역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제모할 수 있어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이라는 기대를 전했다.

아나덴은 본사의 슈가링교육을 통해 가맹점주들의 전문성을 높이기 우한 디플로마 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아나덴은 이번 리뉴얼 제품 역시, 자사의 체계적인 기술과 접목된다면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나덴 김봉우 대표이사는 “슈가페이스트 개발은 올바른 왁싱 문화 확산과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이루겠다는 아나덴의 사명에서 출발했다. 새롭게 개발된 슈가페이스트 자체만으로도 높은 제품력과 만족도를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지만, 아나덴만의 차별화된 슈가링 기술과 함께 접목이 된다면 시술 직후 뿐 아니라 후속 관리 시 높은 만족을 전달해드릴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개발된 아나덴 슈가페이스트의 특징과 사용매뉴얼은 오직 가맹점주들에게만 제공되기 때문에 점주들의 매장 운영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또한, 제품 개발을 위해 온 열정을 다해 연구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전한다”고 전했다.

홈페이지부터 제품까지 대대적인 리뉴얼을 거치며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는 아나덴은 오는 8월 김포운양점과 광주첨단점을 비롯해 광명철산점 등 가맹점 오픈을 진행하며 발전된 아나덴의 시스템을 보다 많은 곳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 전했다. 이어 오는 7월 30일(목)부터 8월 1일(토)까지 코엑스 창업박람회에 참가, 왁싱샵 창업을 계획하는 예비 창업자들에 대해서도 창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아나덴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