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제주국제공항 ‘아워홈 푸디움’ 오픈...제주도 맛과 멋 즐길 수 있어
상태바
아워홈, 제주국제공항 ‘아워홈 푸디움’ 오픈...제주도 맛과 멋 즐길 수 있어
  • 박주범
  • 승인 2020.07.28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워홈(대표 유덕상)은 제주국제공항 1층에 컨세션 사업장 ‘아워홈 푸디움(OURHOME FOODIEUM) 제주공항점’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아워홈 푸디움 제주공항점은 제주국제공항 1층 3번 게이트 인근 총 640㎡ 면적에 175석 규모로 들어선다. 푸디움 내에는 아워홈 컨세션 자체 브랜드 3개를 포함하여 총 5개 매장으로 구성됐다.

제주공항점은 ‘제주 미식 여행’을 메인 콘셉트로 하여 제주도 사계절 자연의 모습을 재해석한 인테리어와 제주 식재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제주어로 ‘두근두근’하다는 의미를 담은 ▲’돌랑돌랑 상점’은 ‘제주 한라봉 아이스크림’, ‘우도 땅콩 라떼 플로트’, ‘제주 당근으로 만든 캐롯잼’ 등 제주 현지 식재료로 만든 음료와 식품을 판매한다. 또 제주 토종 기업인 ‘마들렌제주’의 베이커리 등 선물용으로 좋은 상품도 돌랑돌랑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고객 반응에 따라 제주 토종 브랜드의 상품 판매를 점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제주청정지역에서 자라는 1+ 등급 흑돼지로 만드는 정통 프리미엄 돈까스 ▲’제주애월카츠’와 커피 등 다양한 음료와 공간을 제공하는 ▲’달콤(dal.komm)’도 입점했다.

아워홈은 안전한 외식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정기적인 방역 작업을 실시하고 매장 내부에 손 소독제를 비치했으며 무인 키오스크, 모바일 주문 어플리케이션 ‘A1오더(오픈 예정)’등 비대면 서비스를 확충하는 등 만전을 기하고 있다. 또한 배려석(Care Service Zone)을 구성하고 일부 키오스크는 조작 위치를 낮춰 몸이 불편한 고객의 원활한 식사를 돕는다.

아워홈은 신규 컨세션 매장 오픈을 기념해 매장에서 1만원 이상 주문 고객에게는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또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돌랑돌랑 상점에서 제주 아이스크림 우유 또는 제주 착즙주스를 즉시 증정하며, 추후 추첨을 통해 뮤지컬 티켓을 별도 제공할 예정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오랜 기간 쌓아온 컨세션 운영 노하우를 집약시켜 푸디움 제주공항점을 오픈했다”라며 “제주도 관문인 공항에서부터 제주의 맛과 멋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하고 특색 있는 메뉴는 물론 최상의 서비스와 공간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아워홈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