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남 임영웅, 청년피자 광고촬영 현장 공개... 반나절에 조회수 15만
상태바
대세남 임영웅, 청년피자 광고촬영 현장 공개... 반나절에 조회수 15만
  • 이태문
  • 승인 2020.07.28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트롯' 진의 대세남 임영웅이 자신의 출연한 청년피자 광고 촬영 현장을 전격 공개했다.

임영웅은 27일 저녁 자신의 유튜브 공식 채널에 '임영웅은 ???? 청년이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올렸다.

해시태크 '#청년피자 #임영웅 #청년'을 달아 공개한 임영웅은 광고계의 블루칩답게 감독의 요구에 맞춰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소화하며 촬영에 임했다.
 
동갑내기 청년피자 대표가 선물한 청년피자 임영웅 케이크를 받고서 특별 제작된 캐릭터를 한참 들여다본 임영웅은 "'미스터트롯' 결승전 그때가 생각난다"며 :오늘 광고, 지면 촬영을 재미있게 잘 해보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새롭게 다졌다.

먼저 청년 주방장으로 변신해 감독의 주문대로 15가지의 다양한 포즈를 척척 선보여 주위에서 감탄이 터져나왔다.

또한, 여름의 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마린 보이, 베레모 청년, 가을 남자 등 4계절에 맞춰 변화무쌍한 매력으로 포즈를 취했다. 맵씨와 품격이 돋보이는 한복 차림의 촬영까지 무사히 마쳤다.

휴게 시간 먹방 이상으로 청년피자를 맛나게 먹고 영양을 보충하고 헤어 실장의 안마까지 받아 힘을 되찾아 귀공자 느낌의 블루 슈트를 입고 화보 촬영과 인터뷰 영상까지 모두 소화했다.

광고 촬영 영상을 본 팬들은  "평생 먹은 피자가 한 판이 안 되는데, 청년피자는 벌써 네 판을 시켰다" "동갑내기 임영웅의 인생철학과 청년피자 대표의 경영철학이 많이 닮았다. 좋은 인연 대박" 등의 댓글로 축하 메시지를 남겼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