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또배기 이찬원, 화제곡 '시절인연' 100만뷰 돌파기념 선물
상태바
찬또배기 이찬원, 화제곡 '시절인연' 100만뷰 돌파기념 선물
  • 이태문
  • 승인 2020.07.29 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트롯' 미의 대세남 이찬원이 딩고뮤직의 '시절인연' 라이브 영상 100만 뷰 돌파를 기념해 팬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공개했다.

딩고뮤직 유튜브 채널은 27일 '시절인연 100만 뷰 돌파 기념! 딩고에 다시 찾아온 찬또배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찬또배기 이찬원은 직접 셀프 카메라를 들고 "'시절인연' 세로라이브가 너무 빠른 시간 안에 100만 뷰를 넘어 정말 깜짝 놀랐다"며 "함께 시청해 주신 여러분 정말 정말 대단히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딩고뮤직 본사 방문을 마친 뒤 이찬원은 차량에 탑승했으며, 딩고뮤직이 깜짝 축하 선물로 준비한 귀여운 마카로니를 발견하고 감격했다.

또한, 데뷔 100일날 팬들의 축하 메시지도 소개하면서 "데뷔 100일과 동시에 '시절인연' 100만 뷰를 돌파하면서 같이 축하받았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른다"며 더욱 기뻐했다.

세로라이브 '시절인연'에 이어진 팬들의 댓글도 읽으며 기쁨을 함께 나눈 뒤 이찬원은 "최대한 다양한 장르, 그리고 폭넓은 스펙트럼으로 여러분들께 좋은 음악을 들려드리기 위해서 열심히 노력은 하고 있는데, 부족한 점이 많아서 더 열심히 연구하고 공부하고 있다"며 끊임없는 도전을 약속했다.

이어서 특별 선물로 댓글을 쓴 팬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친필 사인을 넣은 폴라로이드 사진을 드리겠다고 밝힌 뒤 선물을 못받은 분들을 위해 캡쳐 타임도 마련해 귀요미 찬또배기 매력을 발산했다.

이동하는 차량 속에서 밴라이브로 윤종신의 히트곡 '본능적으로'도 열창하는 등 노래선물도 잊지 않았다.

딩고뮤직은 지난 6월 9일 유튜브 채널에 '원테이크로 촬영 끝낸 트롯계의 아이돌 찬또배기 이찬원 - 시절인연(時節因緣) Lee Chan Won - Fate in Time [세로라이브] [4K] 딩고뮤직ㅣDingo Music'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려 약 2주 만인 24일 조회수 100만을 가볍게 넘어섰다.

'시절인연'은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대단원의 막을 내린 MBC 수목 드라마 ‘꼰대인턴’의 OST곡으로 이찬원이 특유의 감성과 깊이 있는 목소리로 가열찬과 이만식의 인연을 노래해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