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TV 김상준, 베스트셀러 등극 기념 '부동산경매 온라인강의 이벤트'
상태바
대장TV 김상준, 베스트셀러 등극 기념 '부동산경매 온라인강의 이벤트'
  • 허남수
  • 승인 2020.07.29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장TV 김상준 대표의 '흙수저 루저, 부동산 경매로 금수저 되다' 서적이 베스트셀러에 등극했다.

이에 대장TV는 부동산경매학원강의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김상준 대표는 유튜브 대장TV를 운영하며, 약 3~4만명 구독자 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부동산경매 및 재테크에 관심은 많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부동산 경매학원 강의 및 서적을 선보이고 있다.

초보, 실전반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으며 부동산 경매와 관련된 모든 사항을 구구절절 딱딱하게 설명하는 일방적인 강의를 지양하고 있다. 수강생 본인이 뛰어든 재테크인 만큼 개념을 명확하게 알고, 접근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대장TV 부동산 경매 학원강의는 친구에게 설명하듯 친근감이 넘치는 강의이며, 부동산 경매 관련 A부터 Z까지 상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특히, 실제 무일푼에서 부동산 왕으로 등극하기까지 김상준 대표의 실전 노하우와 현실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팁을 제공하고 있다.

대장TV는 최근 7.10 대책 이후 조정지역으로 변경되면서 아파트 빌라 경매를 중지하지 않고 화폐 흐름을 파악해야 한다는 것을 강조하고 있으며, 장기적으로 큰 금액을 피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번 대책으로 인한 경매는 공장형 아파트, 지식산업센터, 상가, 오피스텔 쪽으로 더욱 집중 케어 해주고 있으며 오피스텔은 대출 70%~90%이다. 그리고 대장TV에서는 규제가 강화돼도 두려워하지 않고 합법적으로 할 수 있는 방안을 수강생들과 함께 경제적 자유를 누릴 수 있게 확신을 주고 있다.

더불어, 수강생들과 소통하기 위해 공식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김상준 대표의 부동산 경매 학원 강의 수강생은 종강 이후에도 카페를 통해 다양한 소통을 할 수 있다.

부동산 7.10 대책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을 문의할 수 있으며, 대장TV와 함께 구체적인 해결책을 찾을 수 있다. 7·10 대책으로 인한 재테크 중단보다는 '해결책'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김상준 대장TV 대표는 "경매강의는 소통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종강 이후에도 법원과 추천 매물 등을 꾸준히 추천하고 있다. 많은 이들이 경제적 자유를 누릴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재테크 초보자들은 어떻게 돈을 모아야 하는지, 본업에 충실하면서 수익을 낼 수 있는 무엇인지조차 모르는 경우가 많다"며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바이블 서적이 '흙수저 루저, 부동산 경매로 금수저 되다'이다. 앞으로도 재테크 초보자들을 위한 길을 제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부동산경매학원강의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대장TV 공식 채널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