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창업 '달리는려석들', 단일매장 복합브랜드 新 컨셉으로 외식시장 출사표
상태바
배달창업 '달리는려석들', 단일매장 복합브랜드 新 컨셉으로 외식시장 출사표
  • 허남수
  • 승인 2020.07.29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가구의 지속증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비대면 소비문화가 확산되는 가운데 요식업계의 화두는 단연 배달서비스다. 배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배달시장이 호황을 맞으면서 업계는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저마다의 경쟁력을 갖춘 차별화된 형태의 배달창업 아이템들을 속속 출시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런칭한 '달리는려석들'은 하나의 매장에서 한 가지 메뉴군을 판매하는 일반 배달창업 아이템과 달리 단일매장-복합브랜드 컨셉으로 하나의 매장에서 다수의 브랜드, 그에 따른 다양한 메뉴를 점주 선택에 따라 구성해 판매할 수 있는 신개념의 배달 창업브랜드다.

일반 배달창업 아이템의 경우 한가지 컨셉의 메뉴군만 판매해야 한다는데 수익모델에 한계가 있지만 달리는려석들은 한식·분식·중식·양식 등 다양한 메뉴군의 구성으로 다양한 수익창출이 가능한 실속형 창업 아이템으로 계절이나 트렌드에 구애받지 않고 1년 내내 매출의 낙폭없이 안정적인 수익원이 확보된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달리는려석들에서 현재 운영되고 있는 브랜드로는 분식메뉴군 '지랄떡볶이', 냉면메뉴군 '냉전시대', 돈까스메뉴군 '박상미수제돈까스', 설렁탕메뉴군 '천년설렁탕'으로 추후 다양한 카테고리의 메뉴군을 지속 업데이트 해 서비스할 계획이며 이미 지난 7월초 해당브랜드로 일산가로수길 상가 내 1호점인 일산킨텍스점을 오픈, 각종 배달앱 내에는 현재 주문자들의 긍정적인 리뷰평이 쏟아지고 있다. 1호점은 오픈당일부터 현재까지 최고 매출을 갱신하며 성공 배달창업 아이템으로써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는 상황이다.

달리는려석들을 운영중인 가맹본사는 최단기간 PC방 프랜차이즈 전국 300호점 돌파, 프랜차이즈브랜드 가맹관리부문 소비자만족대상 수상, 소비자공감브랜드 대상수상, 2020착한프랜차이즈인증 등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이다. 본사는 달리는려석들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창업특전으로 제1금융권 제휴를 통한 창업비용 100% 전액대출 뿐만 아니라 창업 후 목표매출 미 달성 시 창업비 100% 전액 환불제도를 도입해 소상공인을 위한 안전한 창업 시스템을 확보하고 있다.

달리는려석들 가맹사업본부 관계자는 "달리는려석들은 다년간의 프랜차이즈 운영노하우를 보유한 본사의 체계적인 가맹관리시스템을 바탕으로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부담없는 창업비용, 안심창업지원제도 등을 제공해 말로만 상생이 아닌 본사-가맹간 진정성있는 상생을 추구함으로써 성공창업을 확신하며 런칭하게 됐다. 이미 배달앱에서 다양한 리뷰를 통해 검증된 맛, 검증된 브랜드로 소비자에게 인정받은 달리는려석들은 점주님께는 다양한 수익 창출원을 소비자에게는 골라 먹는 재미의 다양한 메뉴를 통한 맛의 행복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사진 = 달리는려석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