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컴퓨터가격으로 '포스픽 PC' 인기
상태바
합리적인 컴퓨터가격으로 '포스픽 PC' 인기
  • 허남수
  • 승인 2020.07.29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터 구입 시 가장 어려운 것은 바로 컴퓨터부품과 컴퓨터 본체, 그리고 적정 컴퓨터가격에 대한 배경지식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포털사이트, 유튜브 등을 통해 컴퓨터 견적 등의 정보를 찾아 볼 수 있지만, 기초적인 지식이 없는 경우에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필요한 내용을 찾기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이런 사람들을 위해서 컴퓨터조립, 컴퓨터부품의 스펙 등을 따로 찾아보지 않아도 30년간 PC만 연구한 전문가들이 대신 추천해주는 '포스픽 PC'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별도로 시간을 들일 필요 없이 전문가들이 대신 컴퓨터본체, 컴퓨터조립, 컴퓨터 견적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주며 수령 후 케이블 연결만 하면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윈도우 10 HOME 정품을 설치 후 배송하기 때문에 컴퓨터를 작동시키면 바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포스픽 PC 관계자는 "컴퓨터를 구입할 때 너무 많은 정보 속에서 정작 중요한 정보를 얻지 못해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이 많다. 컴퓨터를 구입할 때는 컴퓨터가격뿐만 아니라, 부품, 본체의 정보를 꼼꼼히 살피는 것이 좋은데 이는 기초지식이 없는 경우에는 어려울 수 있다. 포스픽 PC는 전문가 추천으로 알맞은 PC를 찾는 데 도움이 되며, 3년 무상 AS보상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믿고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제품에 대한 정보는 포스픽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사진 = 포스픽 PC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