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출신 수빈, 프리미엄 꿀 브랜드 '써티그램' 모델 발탁...'달수빈, '꿀수빈으로'
상태바
달샤벳 출신 수빈, 프리미엄 꿀 브랜드 '써티그램' 모델 발탁...'달수빈, '꿀수빈으로'
  • 박홍규
  • 승인 2020.07.29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샤벳 출신 여성가수 '수빈'이 프리미엄 천연꿀 브랜드 '써티그램(Thirty gram)' 광고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수빈이 모델로 활동하는 프리미엄 꿀 '써티그램'은 국내산 100% 천연꿀 선물세트로 아카시아꿀, 야생화꿀, 피나무꿀, 밤꿀 등 4종류의 자연산 천연꿀로 구성됐다. 

천연꿀에서만 느낄 수 있는 깊은 맛, 캡슐형과 스틱형의 간편한 패키지,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디자인 패키지가 특징이다.

써티그램 관계자는 "건강함과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보유한 수빈이 우리 제품 이미지와 잘 맞아 서로 긍정적인 시너지가 날 것"이라고 섭외 이유를 밝혔다.
 
수빈은 2011년 걸그룹 달샤벳으로 데뷔한 후 2016년 솔로로 전향해 현재까지 총 6장의 싱글을 발표했다. 최근 4월에는 싱글트랙 '다이브(DIVE)‘가 수록된 싱글앨범 '사라지고 살아지고'를 발표했으며 현재에도 싱어송라이터로 음악작업과 방송활동을 병행하며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수빈은 현재 '달수빈'이라는 애칭으로 활동 중이며 최근에는 MBN 첫방송 최고 시청율을 기록한 '보이스트롯'에 출연해 애절한 보이스와 탁월한 가창력, 섹시한 무대연출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