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C 어패럴, 역시즌 선판매 프로모션 실시 ... 키즈 FW 화보 공개
상태바
NGC 어패럴, 역시즌 선판매 프로모션 실시 ... 키즈 FW 화보 공개
  • 박홍규
  • 승인 2020.07.29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 (㈜더네이쳐홀딩스, 대표 박영준)이 ‘다양한 꿈을 향해 모험을 떠나는 아이들’ 컨셉의 20FW 키즈 화보를 공개하며 겨울 신상 아우터 2종을 출시했다. 

이를 기념해 역시즌 얼리버드 프로모션과 인스타그램 리그램 이벤트를 실시한다. 8월 31일까지 ‘카이만 RDS 구스 롱다운’ 선구매 고객에게는 5만 원 할인을, ‘코스토니 플리스 풀집업’ 구매 고객에게는 기린 에코백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9일까지 키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올겨울 패밀리룩으로 입고 싶은 아이템 게시물을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해당 아이템 세트를 증정한다.

 

'키즈 카이만 RDS 구스 다운 롱패딩 점퍼’는 RDS(윤리적 다운) 인증 구스 다운 충전재를 후드 입구까지 탄탄하게 채워 보온성과 내구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 온 브랜드 시그니처 아우터의 미니미 디자인으로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하다. 신축성이 뛰어난 기능성 스트레치 원단을 적용해 움직임이 편안하다. 컬러는 카본 블랙, 화이트, 딥 씨 네이비 3가지다. 

‘키즈 코스토니 플리스 뽀글이 풀집업’은 소매에 부착된 브랜드 로고 와펜이 포인트인 대표 인기 아이템이다. 원단 표면을 뽀글뽀글하게 가공해 보온성과 착용감이 뛰어난 것은 물론 아이들의 귀여움을 한층 살려준다. 컬러는 아이보리, 핑크, 베이지, 블랙 4가지로 출시된다. 

키즈 얼리버드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정보는 전국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단독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