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녀석들 갈비탕' 여름철 인기 보양식 1위
상태바
'맛녀석들 갈비탕' 여름철 인기 보양식 1위
  • 허남수
  • 승인 2020.07.29 15:5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있는녀석들 공식푸드몰 ‘맛녀석몰’에서는 6월~7월사이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맛있는녀석들 국탕시리즈중에서 ‘맛녀석들 갈비탕’의 판매량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더운날씨와 더불어 초복, 중복으로 이어지면서 고객들의 보양식 제품을 찾는 비중이 높아진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치킨, 쭈꾸미, 삼겹살 등 보양식으로 인기 높은 상품들도 더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맛녀석몰 관계자는 맛녀석 국탕시리즈 중에 인기 높은 부대찌개, 설렁탕, 뚝배기불고기 등의 제품들이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특히 갈비탕의 인기는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고 한다.

기존 갈비탕과 달리 부드러운 호주산 양지살을 이용하여 푸짐하게 즐길 수 있고 신선한 소고기를 사용해 고기의 풍미가 가득하다.

맛녀석몰은 고객들의 많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인기메뉴들에 대한 초특가 할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특히 신규 회원들을 위한 할인행사 및 사은포인트 지급 등 여러 가지 이벤트들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맛녀석몰 관계자는 "재료 준비가 어려운 갈비탕, 육개장, 뚝배기불고기 등의 다양한 국탕시리즈를 고객분들이 간편하게 즐길수 있도록 관련 상품을 지속적으로 런칭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0-07-29 23:55:53
유교문화 24절기 대서.7월 22일(음력 6월 2일)은 대서(大暑)입니다. 일년중 가장 무더운 시기이며, 술과 음식을 마련하여 계곡이나 산정(山亭)을 찾아가 노는 풍습이 있는 절기.현대적 개념으로 피서철의 시작.

24절기중 대서(大暑)는 일년중 가장 무더운 시기이며, 불볕더위.찜통더위도 이 때 겪게되며,큰 장마를 이루는 때가 자주 있으며, 참외나 수박등이 풍성하고 햇밀과 보리를 먹게 되고, 과일은 이 때가 가장 맛이 난다고 합니다.

여름철이 되면 몸이 허하기 쉬우므로, 면역력에 좋은 김치와 제철 채소를 먹고, 복날등에 삼계탕을 먹거나 설렁탕.갈비탕.뼈해장국 및 중국과의 교류로 즐겨 먹게 된 양고기등을 먹고 원기를 돋우는게 좋습니다. 한국인은 서양인과 달리 육식이나 우유를 주로 하지 않고 곡물이나 채소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