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첼콕스, 여름 바캉스룩 빛내줄 뮬 슬리퍼 아이템 제안!
상태바
레이첼콕스, 여름 바캉스룩 빛내줄 뮬 슬리퍼 아이템 제안!
  • 박홍규
  • 승인 2020.07.29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레이첼콕스(Rachel Cox)가 다가오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시크하면서도 트렌디한 감성의 2020 뮬 샌들을 제안했다. 

언택트 휴가가 트렌드로 급부상한 가운데, 레이첼콕스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일상에서 혹은 리조트룩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썸머 뮬 슬리퍼를 선보였다. 

와이드 스트랩에 레이첼콕스만의 시그니처 버클로 포인트를 준 ‘아나스타(Anasta)’ 는 바디와 같은 컬러의 은은한 스티치로 디테일을 살렸으며, 맥시한 원피스에 매치하면 휴가를 떠나지 않아도 일상 속에서 휴양지의 느낌을 만끽할 수 있다. 

2020 여름 시즌 핫 트렌드 키워드로 떠오른 스퀘어 토우 샌들도 눈길을 끈다. 자연스러운 셔링 디테일이 돋보이는 ‘레이카(Reika)’는 부드러운 터치감의 카우 레더 어퍼가 발을 편안하게 감싸주어 뛰어난 착화감을 자랑한다. 

미니멀한 실루엣의 ‘아바(Ava)’는 밀링 가공법을 사용해 자연스럽게 주름지는 타입의 레더로 제작되었으며, 신을수록 빈티지한 매력이 더해져 휴가룩은 물론 일상에서도 웨어러블하게 세련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레이첼콕스의 신상 뮬은 위즈위드, 신세계 백화점몰, W컨셉 온라인몰과 레이첼콕스 자사몰, 가로수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