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쿱, 비대면 교육 시스템 '지쿱 온라인 아카데미' 론칭
상태바
지쿱, 비대면 교육 시스템 '지쿱 온라인 아카데미' 론칭
  • 황찬교
  • 승인 2020.07.30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 서정훈)이 비대면 교육 시스템 구축과 서비스 무상 제공을 위한 '지쿱 온라인 아카데미'를 새롭게 론칭했다.

지쿱 온라인 아카데미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지쿱에서 자체적으로 구축한 교육 웹사이트로, 회원들의 사업 교육과 전문 지식 함양 등을 돕고자 개설됐다. 프로그램은 공개 콘텐츠, 브론즈 과정, 다이아몬드 과정 등 총 3가지로 나뉘어 서비스된다.

'공개 콘텐츠'는 비회원과 회원 모두 시청할 수 있으며, 핵심 제품 소개와 보상 플랜 등 회사와 회원들과 관련된 정보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영상 플랫폼이다. 2스타 이상의 직급자를 위한 '브론즈 과정'은 방문판매 관련 법률과 비즈니스 세무, 세법 강의 등 사업자로 활동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교육이 진행된다.

'다이아몬드 과정'은 에메랄드 이상의 고위 직급자들이 그룹 리더로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상식 콘텐츠를 제공한다. 비즈니스 세무, 세법 심화 과정부터 사업 발전을 위한 유튜브 채널 운영 교육과 최고직급자의 교육 과정 등 글로벌 리더로서 갖춰야 할 기본 소양을 함양할 수 있는 전문가들의 강연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지쿱은 지쿱 회원들의 상품 및 교육 정보 공유를 온라인 강의 플랫폼 '줌(Zoom)'을 통한 화상 라이브 교육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해당 교육은 주 1회 진행중에 있다.

지쿱 관계자는 "이번 지쿱 아카데미는 지쿠퍼들이 국내를 넘어 글로벌 리더로 나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과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개발한 시스템"이라며, "앞으로도 지쿠퍼들이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업계 내 온라인 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완성 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 지쿱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