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이지파킹’ 무료 주차대행 서비스 및 주차비 할인 프로모션 선보여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대행 ‘이지파킹’ 무료 주차대행 서비스 및 주차비 할인 프로모션 선보여
  • 허남수
  • 승인 2020.07.31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성수기를 맞아 김포공항에 많은 인파가 모이고 있는 가운데,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의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여행객들의 최근 김포공항주차대행 업체 이용이 크게 증가했다.

김포공항 인근에 위치한 사설 업체들은 실내주차장을 보유해 저렴한 가격으로 주차서비스를 제공한다는 홍보로 방문객을 유치한다. 이들 중 대다수는 실제로는 실내주차장을 보유하지 못한 곳들이 많아 각별한 주의를 필요로 한다.

이러한 가운데, 김포공항 최대 규모의 실내주차장을 보유한 주차대행 업체 ‘이지파킹’이 성수기 특별 주차요금을 제시해 여행객들의 부담을 낮추고 있다.

성수기 특별 프로모션이 적용된 ‘이지파킹’의 주차요금은 실내주차 평일 8천원, 주말 1만3천원에주차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의 주차비용에서 최대 71% 저렴한 비용으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무료 발렛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이지파킹’ 관계자는 “무료 주차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기사들은 3년 이상의 베테랑으로 구성되었으며,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안전하게 차량 인도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지파킹’ 관련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로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